본문 바로가기
a single day/animal

강아지 산책 : 마음이 🐶 (목화솜, 노래추천)

by 쩌미's 2019. 12. 20.

 

안뇽하세요 ~~
저 컴퓨터로 적다가 짜증나서 핸드폰 켰어요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답답해 왜이리 느리지
제 노트북이 이상한 건가요 ...??

오늘은 색다르게 저희 집 강아지 산책하려구요
심장사상충 치료받던 중이라 운동하면 좋지 않아서
산책도 못하고 줄도 짧게 해놓고 있어서 진짜 마음아팠는데
이제 상태가 많이 호전되서 산책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

 

그래서 생각난 김에 잠옷에 숏패딩만 걸치고 나왔어요
잠옷이긴 해도 나름 OOTD 처럼 찍고 싶었는데
마음이가 예쁘게 안 해줬어요 (마음이탓)ㅋㅋㅋㅋ

 

오늘 날씨가 정말 좋더라구요
사실 날씨가 산책하기 좋은 날씨라고 느껴져서
바로 나온 거 같아요 ㅎㅎ

사실 저 완전 촌에서 살아요
정읍 아시나요 ?!
정읍에서도 구석 마을에 살아서 노래를 빵빵 틀고 다녀도
괜찮아요 ㅎㅎ 오히려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그렇게 하면
젊은 아가씨 있어서 마을에 생기가 돋는다고 좋아하셔용
헤헤 ◡̈

우리 마음이는 저를 산책시키는 기분이에요 ,,
누나 오랜만에 나왔으니까 뛰자 !! 이런 느낌 ㅠㅠ

마음이는 사실 산책할 때 목줄 없이 다녔던 버릇이 있어서
목줄 차고 천천히 다니는 게 많이 답답한가봐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목줄 차고 천천히 갔다왔어요 🙂

저렇게 막 뛰다가도

소세지 냄새만 맡았다 싶으면
이렇게 다시 돌아와요 ㅋㅋㅋㅋㅋㅋ
대충 얼른 안 주고 뭐하냐는 눈빛 👀

우리 마음이 순딩하게 생겼죠 !!
너무 순둥해서 벌레도 못 잡아요
개미가 지나가도 세상 떠나가라 짖어대는 울 마음씨 ㅎㅎ...

산책하다가 목화솜을 발견해쏘요 👀💛
너무 신기해요 ,,, 이게 솜이라는 건 엄마한테 들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꽃이 진짜 예쁘다 하고 찍었는데 ㅋㅋㅋㅋ

제 추천곡
kozypop안녕, 맬 이라는 곡입니다 🧡

배경화면은 유튜버 온도님의 블로그에서 다운 받았어요
저 유튜버 중에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온도님이에요 !!!
온도님 보고 계시나요 ㅠㅠ ??
진짜 팬이에요 ... 왜냐면 저는 취미도 확고한 취향도 없어요
온도님 하면 딱 생각나는게 취미생활, 확고한 취향 그리고
간단하게 자취방에서 해드시는 음식들 이 생각나잖아요?

정말 본받을 사람이에요 ,, 여러분 모두 🧡온도🧡 하세요
얼른 구독하러 가세요 당장 !!!!

다시 마음이로 돌아와서 ㅋㅋㅋㅋㅋ 급전개

마음이는 사진 찍기가 어려워요 사실
간식이 없으면 😅
애가 하도 촐싹거려서 사진이 다 흔들리는데 오늘은 꽤
사진찍는 일에 순종적이네요 만족해요 ◡̈

한 두바튀 돌았나 ??
제 손이 토마토가 됐더라구요 세상에 🤭
이거 보고 얼른 한 바퀴만 더 돌고 가야겟다 생각했어요 ㅋㅋ
저번 주만 해도 겨울이라는 생각 못 들었는데
진짜 춥긴 춥더라구요 덜덜덜

결국 집 가는 길에 하나 가져갔어요 ㅋㅋㅋㅋ
이거 찍는대 마음이가 얼른 가자고 ㅋㅋㅋㅋ 줄을 당겨요 ..
줄 팽팽한 거 보이세요 ㅠㅠ? 울 마음이 다음에 또 그러면
소세지 없다아 😡

두번째 추천곡
FLOTDazed 라는 곡이에요
이 곡 진짜 좋아하는 곡인데 진짜 음악 갬성을 잘 몰라서
어떻게 설명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근데 한 번 들어보세요 진짜 좋아요 🧡

세번째 추천곡
jooyoungDive 이라는 곡이에요
이 노래는 제가 알바할 때 책 읽으면서 듣는 곡이에요
저는 책 읽을때 잔잔하고 방해되지 않는? 그런 노래를 듣는데 그때마다 이 노래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만큼 잔잔하고 방해되지 않는 곡 🧡

이 분 다른 곡인 Wine도 좋아요
꼭 들어보세욧 !!

마음이 산책도 하면서 저도 운동하고
그래도 활기찬 하루였던 거 같아용 💙

저는 집순이라 약속이나 알바 없으면 안 나가서 ...
이렇게라도 블로그 올려야지 글 갯수가 늘거 같아요 ㅋㅋㅋ

그럼 이번에 알바 가면서 소식 전하러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