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single day

두번째 일상 (카페,아르바이트,하늘,제주생활,vsco 보정법)

by 쩌미's 2019. 12. 9.

 

오늘은 ~ 저의 일상? 이라기 보단
제 사진 취향을 공유해보려구요 ◡̈ ෆ

일단 전 ...
오늘도 알바를 했습니다 ㅠㅠ
평일 오전파트 분이 입원하셔서 평일에도 계속 하구 있어요
아주 죽을 맛 😭

저는 하늘 사진 찍는 걸 좋아해요 !

가장 맘에 드는 사진 💙
하늘색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왜이리 하늘 사진은 예쁜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이건 푸릇푸릇뮤지엄이였나...? 서울이었는데 기억이 😅
암튼 거기 미끄럼틀 타는 곳 올라가니까
이렇게 멋진 정원이 있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찰칵찰칵

이런 통로? 같은 곳도 있었어요 이 곳도 예쁘죠 💗
이 때 날씨도 한 몫 했어요 !
저 이때 새로 산 구두 신어서 거의 남친한테
매달려서 다녔던 기억이 ㅎㅎ...

이건 바로 옆 공간이에요 !
너무 잘 꾸미신 거 같아요 💚
이땐 남자 친구가 미끄럼틀 타느라 정신없고
저도 구두때문에 발이 너무 아파서 제대로 못 찍었는데
다시 한 번 가게 되면 이 곳에서 찍고 싶어요
인생샷 나올 것 같지 않나요 ?!
딱 인스타샷 나올거 같은데 아쉽다 ,,,

저 사실 제주도 살았었어요 (속닥)
집이랑 바다랑 걸어서 30분도 안 걸렸어요
바다 보는 건 좋은데 바닷바람에 떡지는 머리가 차암...
그래도 바람은 시원하니 좋아요

바다를 보면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 들지 않나요? ㅎㅎ
저는 그래서 바다를 좋아해요 산보단 바다!

제주도는 하늘이 항상 예뻤던 것 같아요
거기서 살고 있을 땐 몰랐는데
육지로 올라오니까 알겠더라구요 제주는
하늘이 정말정말 예뻐요 💙

아 제주도에서는 서울 외에 다른 지역들은 다 육지라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제주도 이사가서 제일 충격먹었던 것 ,,
아 제주도 얘기하니까 다시 가고싶다...
중고등을 제주에서 다녀서 친구들 보고 싶어요 ㅠㅠ

저 가끔 밤사진도 찍어요 ✨
밤사진은 보정도 어렵구... 찍는 것도 어렵구

아 이 사진은 알바 앞 신호등인데
갑자기 너무 예뻐보이길래 찍어봤어요
마침 차도 없어서 매우 만족만족 ◡̈

이것도 제주도예요 핑크핑크 💗
이거 제가 알바하던 곳 주차장이에요 사실
홍보하고 싶지만 ㅎㅎ 좀 그래서 사진정도만 남기는 걸로!

보듯이 제주도는 하늘이 정말 예쁜 곳이에요
비 안 오고 습기, 엄청난 바닷바람이 없다면 정말 살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 감귤국 ㅋㅋㅋㅋㅋ

페북에 감귤국이라고 뭐 떴는데 너무 웃기더라구요
제주친구들 그 게시글에 왕창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겨울에 제주도 한 번 내려갈 건데 그때 제주사진 왕창 찍어야겠어요
제주도 하면 주황색 초록색이 떠오르는 💚

아 그리고 보정법도 공유할게요 !!
vsco라는 앱으로 보정했습니다

노출 +2.6
채도 +3.1
하이라이트 +6.4
그레인 +2.6
페이드 +3.0
그림자 틴트 노란색 +1.5
하이라이트 틴트 노란색 +1.5
입니다 !!

정말 예쁘죠 제 하늘 사진 중 인생샷이라고 할 만큼
잘 나온거 같아요 ㅎㅎ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끝내려고 하는데요
다들 제주도 여행가면 하늘 사진 무조건 찍으세요.
나중에 보면 하늘 보고 싶어서 제주도 내려가게 돼요 ☁️

그럼 안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