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single day

세번째 일상 ( 취성패 1유형, 냥이들 일상, 광주 일상, 라인드로잉 하는법 )

by 쩌미's 2020. 4. 1.

안녕하세요
언제나 시작은 한결같은 쩌미예요 !

제가 학원을 들어왔는데 사실 취성패 하고 있었어요
학원 지원을 하니까 취성패 가입해야한다고 해서
가입하게 됐는데 정말 잘 한거같아요 ㅎㅎ

저는 지금 2단계 교육 받고 있구요
학원 기숙사 들어와서 수업 받고 있는데 사실 ...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ㅠㅠ 너무 걱정되긴 해요

그래도 소독도 맨날 하고 마스크 필수 하시는 선생님 보면
마음이 편안 ... ☺️

오늘 만우절 !
다들 어떤 장난 하셨나용 ㅎㅎ
저는 장난도 못 쳐보고 그냥 지나갔어요 .. 학원에서 ..

아 제가 요즘 푹 빠진게 있어요!
아무리 학원에 다녀도 ... 계속 공부하긴 지루하잖아요 ㅎㅎ
나가지도 못하구 ..
그래서

이 앱으로 라인 드로잉 을 하고 있어요
유튜브 보다가 알게 된건데 무료앱치곤 괜찮더라구요
안드로이드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

https://youtu.be/z7rj2QrVPAI

저는 이 영상을 참고해서 그려보았구요
설명도 엄청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막힐때마다 계속 보고 있어요 ㅎㅎ

아직 실력이 엄청나진 않지만 ...!

이런식으로 하구 있어요

요러케두 ...
근데 나름 재밌는거 같아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새벽 세시까지 하다가 잤어요 ㅋㅋㅋㅋㅋㅋ

단점은 손이 너무 아프다는 점 ...
저 유튜버 님은 아이패드 터치펜으로 하셔서 그런지
그림 그리는거 같지만
아이폰 따로 안 사면 ... 손가락이 젓가락처럼 얇지 않는 이상
너 ~~~~~ 무 짜증나요

난 여길 긋고 싶은데 저길 긋고 있고
성질 긁어요 저 앱이 ㅎㅎ

저는 계속 학원 기숙사 학원 기숙사 집 기숙사 무한 반복중
지루해요 벚꽃도 예쁜데 남친도 못 만나구 ㅠㅠ

수업하다가 봤는데 제가 저희집 고양이와 수업을
듣고 있더라구요 ....??!!!
반가워서 찰칵 해써요

부모님한테 보내니까
목줄 채워줬더니 광주까지 뛰어간거 같다고 ㅋㅋㅋㅋㅋ

취성패 관련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아마
수당이 아닐까요 ...

저는 1단계 상담수당은 20만원으로 일주일 좀
안되서 들어왔어요
주말이 껴서 일주일 걸릴거라고 하셨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입금되었었어요 ㅎㅎ
저는 단체 프로그램까지 받아서 20만원인데
이걸 따로 안 받으면 15만원으로 알고 있어요 !

저 그리고 머리 잘랐어요
결과는 ... 말 안 하셔도 아시죠 망했어요
머리는 미용사에게.
저 망해서 단발로 잘라야 해요 ㅋㅋㅋㅋㅋ ㅠㅠ

저희 집 뚱땡이 너무 돼지같아서 올려봐요
저 도톰한 모가지 보이시나요
엄마가 움직일 때마다 꽃단장 하다가도 저러케 쳐다봐요
엄마바라기 ... 저희집은 다 엄마바라기예요
엄마가 피곤하다고 좀 자라고 그래요 ㅋㅋㅋㅋㅋ

저희 막둥이가 없었을땐 어미와 3남매가 있었는데
마음이한테 머라고 하는 깡패들 좀 보세요 ,,

(( 쟤네 길거리에서 길냥이 만나면
아무말도 못함 ))

그와중에 마음이는 고양이 무서워하구요 ,,
눈도 못 마주쳐요 가해자와 피해자 아니냐구요 😂

공부하는데 ㄸㄲ냄시 풍기는 막둥이
기여워서 밀치징 못해요

저저저저저 호기심 넘치는 눈빛
저거 제 발가락 보는거예요 무서웟어

이렇게 매번 애들 보러 가는 길은 너무 떨려요
얼른 가서 뽀뽀 날려주고싶고 막 ㅜㅜ 괴롭히고싶고


만우절 짤 올리면서 마무리 할게요

한번뿐인 만우절 재밌게 보내셨나용 😙
요즘 날씨도 완전 들쑥날쑥인데 감기 조심하세요 ㅜㅜ
이 시국에 감기 걸려도 위험하자나요

감기 조심하시구 !
다음에 또 봬요 ◡̈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