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single day

2020 새해 첫날 ( 부안 채석강 )

by 쩌미's 2020. 1. 1.

안녕하세요 ~
다들 새해 첫날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희 가족은 해돋이 보고 집 도착해서 다들
뻗었다가 이제야 블로그 쓰네요 ◡̈

사실 해돋이 완전 대실패라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쓸 사진도 없어요
그냥 말만 주절주절 써보려구요

일단 저희는 부안 채석강에 5시 반쯤인가? 도착했어요
그때 도착했을 땐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는데
일출시간 다가오니까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시골같지 않은 느낌

암튼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해는 일출시간이 다 됐는데도 안 보이고
햇살만 저렇게 비췄어요 ㅜㅜ
나중에 밥 먹으면서 창밖 보니까 아주.....
햇살이 반짝 반짝 하더라구요 에휴 😡

아쉽지만 보러 나간거에 의미두고 있어요
나가서 채석강도 처음 가보고 이순신 장군 세트장인가요
거기도 들려보고 오고 처음 가본 곳들이라 신기했어요
이순신 장군 세트장 갈땐 ,,, 너무 무서웠어요
창문 밖에서 귀신이 쳐다볼 거 같은 숲속이였어요 ㅠㅠ
(겁많음)

저희는 가서 이렇게 촛불 켜서 소원 빌었어요 🧡🔥
다른 분들은 풍등 가져와서 날리는데
10개 중 6개는 다 바다로 떨어져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다 바다쓰레기예요... 문제야 문제

그리고 취사가 안 되는데 버너 가져와서 안성탕면,,,
끓여드시더라구요 나름 부럽

이건 막 도착했을 때 찍은 거예요
가로등 때문에 되게 노랗지만...
옆에 누가 친구들끼리 적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우리 애기들 이름 적었어요
냥돌 마음 이렇게 저희 애기들이에요❤️

마음이 까먹었다가 엄마가 왜 마음이 빼냐 그래서 플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출 사진 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할 말도 넘쳐났을텐데 ,,,

다들 새해 다짐같은 거 세우셨나용 ?!
저는 아직인데 올해는 제발,,,
취직하고 싶어요 회사다니고 싶어요 ㅠㅠ

댓글에 새해 다짐 같이 공유해요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은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랄게요 💛💛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