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single day

첫번째 일상 (카페알바,다꾸 스티커,에구구스티커)

by 쩌미's 2019. 12. 6.

 



안녕하세요
쩌미's 입니다 ◡̈

오늘은 처음인 만큼 간단한 하루를
공유하려고 해요



저는 카페에서 알바하고 있어요
주말 알바인데 가끔 평일에 대타도 해요

주말은 괜찮은데
평일에는 너 ~~ 무 바빠요 ... 너어어무.



임시로 홍길동으로 해놓은건데
손님들이 왜 하필 홍길동 이냐구 ㅋㅋㅋㅋㅋ

자꾸 놀리셔요 ㅠㅠ
단골손님은 아예 길동이라고 부르시고 😂

그리고 카테고리에 보면
다꾸도 있어요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다꾸 !! ˃̵͈̑ᴗ˂̵͈̑
가끔씩 다꾸도 올려보려고 해요

그래서 주문한



​에구구님의 랜덤 스티커​ 입니다 🍊
'만원의 행복' 이라는 상품이에요

메모지에 에구구님 필체로 적혀있는데
글씨체도 너무 예쁘신 것 ,, 🤭



이렇게 ​총 7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었어요
너무 귀엽죠 💛

위에 스티커는
두개씩 들어있었는데
사실 저는 밑에 스티커가 더 귀여워서...
좀 아쉽지만 만족해요 ◡̈

조만간 이걸로 다꾸 사진 한 번 올려볼게요!

오늘은 되게 별 일 없이
하루가 지나갔어요



저는 하늘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하늘 사진이 많을 거 같아요 💙

이렇게 일기쓰듯이
하루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사실 이곳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 되서
친구가 한 명도 없어요 ㅠㅠ...

아마 혼자 돌아다니는 일상을
공유하게 될 것 같아요

많은 관심과 댓글,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