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single day

요 최근 일상 🍊 ( 귤잼 만들기, 동경수공업, 인계동 껍데기, 노래추천, 아내의유혹, 시동 )

by 쩌미's 2020. 1. 14.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요 ㅎㅎ
최근에 사진 찍는 것도 까먹고 딱히 소개드릴만한
소재도 없어서 블로그가 뜸했어요 ...

남자친구 외출 때도 매번 사진 찍으면 세장? 정도밖에 안 나오고 ㅋㅋㅋㅋㅋ 매번 까먹어서 탈이에요

대전 둔산동에 있는
동경수공업에 다녀왔어요
저거 소세지 있는 파스타는 나폴리탄 파스타였나...? 그건데
소세지 진짜 쫀맛탱 ,,
진짜 맛있었어요 최고 !!! 👍🏻👍🏻
수제소세지 같더라구요 원래 안 좋아하는데 이제
동경수공업 가면 나폴리탄만 먹는걸루 ㅎㅎ

제 앞에 있는 건 처음엔 맛있다가
가면 갈수록 좀 ,,, ㅎㅎ 할많하않 ㅎㅎ

돈까스도 맛있었어요 !! 앞에 작은 동그라미들이 소스인데
가운데 빼고 다 괜찮았어요 💛

노래방도 다녀오고 ~
요즘 코노엔 스탠딩 마이크가 있나요...?
서울 놀러갔을 때 보고 처음이에요

시동도 봤어요 💛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밌는 (?) 영화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렇게 엽서를 스티커나 마스킹 테이프로
꾸며놓은게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 🍇
카페 이름은 기억 안 나고 ,,
둔산동 롯데시네마 건물 입구에 있는 카페예요

이 카페에 오레오 치즈케이크가 있었는데
영화보면서 먹기엔 불편할거 같아서 안 사줬더니
꿍얼꿍얼 ㅋㅋㅋㅋㅋㅋㅋ 주둥이 막아버리겟어





 

인계동 껍데기는 간지 좀 됐지만 ,,
여긴 동성로에 있는 인계동 껍데기예요!
옆에 술이야 술집 생겼더라구요 나중에 가야지 키킥 😆

진로소주 하고 같이 먹었는데 얼마만에 소주야 ,,,
왜 이모티콘에 소주가 없죠
JINRO SOJU

그럼 이제 귤잼 만든거 보여드릴게요
인터넷에 쳐보니까 바닐라빈 넣으시는 분도 계셨고
레몬즙 넣는 분도 계셨는데 저희는 귤하고 설탕만 !!

아 저희는 귤말고 레드향을 넣었어요 🍊

귤이 엄청 크죠 ㅎㅎ
너무 셔서 ,, 안 팔려서 그냥 잼 만들어버리자 ! 싶어서
만들었어요 토스트 만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

나중에 딸기잼처럼 씹히도록
조금 굵게 갈아줬어요 💛

거품은 제거하라는데 귀찮아서 ,,,
그냥 담고 설탕을 녹여줬어요 ㅎㅎ 🙄

진짜 이때 너무 뜨거웠어요
온도가 올라갈수록 계속 튀어서
결국 나중엔 고무장갑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고무장갑 추천 👍🏻👍🏻

원래 잼이 이렇게 보글보글 끓는거 맞죠...?
센불로 하면 후딱 된다 그래서 하는데
잘못 되고 있는 듯한 느낌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좀 달라진 거 느껴지시나요 ?!
이렇게 되는데 한 3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팔뚝 아파요 완전 ㅠㅠ 😭😭

잼은 식혀서 넣어야 된다 그래서
먼저 빵에다 발라 먹어봤어요 !

꺄아아아앙
너무 맛있어요 저는 거품 하나도 제거 안 했어요
근데 별 다를거 없이 색도 예쁘고 맛도 좋고 괜찮은데요 ?

앜 쇼파가 고양이때문에 다 뜯겨져 있네

저 이 노래 들으면서 했어요 🎵

Milky Chance - Bad Things ( feat. Izzy Bizu )

아 그리고 배경화면 너무 귀엽쪼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스누피 사진 나눔하는 곳 있는데
거기서 다운 받았어요
매우매우 만족 헤헤 💛💛💛

그리고 요즘 아내의 유혹 재방송 하더라구요
다시 보는데 신애리 하고 정교빈 ?? 진짜 ...
때려버리고 싶어요 아직 민소희 안 나왔는데
고구마로 꽉꽉 막혔어요 😩🍠

다음엔 더 재밌는 일상을 가져와야겠어요
저 이제 광주에 있는 국제 직업 전문학교에 들어가요
아마 다음 달 부턴 학교 얘기나 알바 얘기로
가득가득 할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 봬요 💝